Brighti in woNdeRlanD

피봄 본문

나비이야기

피봄

ㄱ ㄴ 2013. 10. 22. 13:23
어제 새벽에 2시반, 3시반, 4시반 한시간 간갹으로 깨길래 바닥에 내려와서 잤다. 세 시간 자고 7시반에 일어나서 화장실 가보니 피가...@_@
뭐 원래도 오늘 아침에 병원에 오라고 했어서 갔더니 이제 대기모드 돌입이랜다 ㅎㅎㅎ
무서운 내진을 하고, 태동검사를 했는데.아직 자궁문도 안열리고 애도 그냥 정상상태.
보통 이슬 보이고 72시간내에 진통 올 확률이 85%란다.
임신기간내내 나는 뭔가 문제가 좀좀 있었으나 나비는 정상대로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니 출산과정도 그러겠지 싶다. 정확히 예정일에 나올것 같다는 ㅎㅎㅎ
한 시간 동안 5분간격 진통오면 병원에 전화하라고 하시는데 그 때 병원와도 진행률 2~30%라 그때부터 시작일꺼라고 하시네 ㅎㅎ
암튼 내일 아침에 또 오랜다-_-

난 슬 2013년 마지막 소풍을 나가봐야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