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i in woNdeRlanD

[구입예정] 아기세탁세제 본문

나비이야기/나비용품전

[구입예정] 아기세탁세제

ㄱ ㄴ 2013. 9. 1. 23:18
일단 집에서 사용중인 세탁세제가 "넬리"다. 예전에 인혜씨가 추천해준건데 천연제품(?)인가 뭔가 뭐 아무것도 안들어가고 좋대서 사용중인데 세탁력도 괜찮고 앞으로 계속 쓸듯 ㅎㅎ 근데 이게 아기옷 세탁에도 많이들 쓰더라구!! 뭐 애티튜드가 좋다고 해외 직구 한다던데.. 그냥 넬리로 같이쓰기로 결정!

아기용 섬유유연제에 대해서 또 열검 했지. 주위에도 물어보고.... 아벤트코리아에서 나오는 마이비(mybee)를 많이들 쓰더군. 원래 궁중비책이나 비앤비를 쓰려다가 인터넷에서도 가성비 마이비가 괜찮다고 하고, 향기도 괜찮다길래 홈플가서 확인을 해봤다. 사실 마이비는 없었고, 궁중비책과 비앤비가 있었는데, 궁중비책은 한약향기가 약하게 나고 비앤비는 좀 강한향이 나는 듯 했다(인터넷에서도 그런 말을 본 적이 있었다.). 닥터 아토도 있었는데 그중엔 제일 나은듯 했었지만, 마이비 에코 섬유유연제로 결정해버렸다 ㅎㅎㅎ(나중에 인터넷으로 구매예정!)

이제 아기목욕용품만 정하면 끝인가??
뭐 애가 금테두르고 나오는것도 아닌데 오만가지 다 해줄필욘 없는듯하다 ㅎㅎ 만약 아토피라거나 뭐 그런게 발생하면 그때 생각해보는거지 뭐-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