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i in woNdeRlanD

Contacontes - Un Sopar de Por 본문

쏘의하루

Contacontes - Un Sopar de Por

ㄱ ㄴ 2017. 11. 9. 08:13

http://xaviersalomo.blogspot.com.es/

까딸란과 프랑스어로 출판된 책인것 같다. 프랑스어 제목은 Le Festin des Affreux. 저 블로그 스펠링으로 봐서는 까딸란 사용하는 사람같은데, 내용이 불어로 써있어서 뭐지 하다가 아래보니까 다시 까딸란과 스페인어로 써있고-_- 근데 아직은(?) 프랑스어가 더 편하다는 불편한 진실(절대적으로 상대적인 이야기임.). 

책 제목을 번역해보면 "무서운 저녁식사"정도 될 듯 하다.(구글 번역기가 도와줬다) 어떤 식당에 괴물들이 와서 저녁을 먹는데 각각의 메뉴를 보여준다. 그러다가 마지막에 인간꼬마가 와서 먹는데 괴물들이 이상하고 냄새나고 싫어하는 내용인것 같다 ㅋ 책 읽어주는 곳에 상차림이 있었고 책 다 읽은후에 그릇을 공개하는데 지렁이 젤리가 있었다는 ㅋㅋㅋ 애들은 chuches!라며 좋아하는데 도서관 사서는 아니라고 이건 징그러운 음식이라고 ㅋㅋㅋㅋㅋ 오늘의 활동은 호박만들기었다.

할로윈 주간이라 도서관 꾸며져 있는것도 그렇고 추천도서 전시되어있는것도 그렇고 마녀나 괴물중심으로 되어있었다. 일주일에 한 번 겨우 가는 도서관인데 갈때마다 좋다. 나도 좀 이야기 알아 들을 수 있고, 차분히 앉아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미뉴 사고치며 따라다니는데 환장하겠음)